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몽유 Apr 20. 2024

꽃비속에 너를 찾았다

바람결에 묻은 네 체취

그제서야 네가 온 줄 알았다

온 세상에 분홍꽃비를 흩뿌리며 오더니

오늘은 실바람에 날려 온 것이더냐


무심한 몸짓, 촛점 잃은 눈빛

창밖엔 여전히 꽃비가 내리는데

바람은 어디 간 줄 알 길이 없구나


너를 찾아 나선 그 길엔

꽃잎만이 발길에 차이고

어지러이 흩어지는 눈길

한 순간 차올랐다 뚝 떨어지는 슬픔

실바람이 불어오면

그 품에 안겨라도 볼 텐데


너는 무심히도 왔다가

곁눈짓 한 번 없이 가버리고

내 가슴엔 그만큼의 생채기만 남았다

가지 끝엔 동박새 하나 앉았다


떨어져 누운 분홍꽃잎

바람에 날려 흩어진 분홍꽃잎

어지러이 헤매는 퀭한 눈길

너를 찾았다


이전 01화 봄을 기다리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