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를 바탕으로 초단편 소설을 써드립니다
1.
인터뷰 서점 '리지블루스'의 메인 프로그램이지만...
서점지기가 다른 일로 바쁠 때는 진행하기가 벅찬 프로그램, <3인칭 주인공 시점> 4월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딱 3명만 모집해요~
지난 공지글 이후로 공개한 소설은 다음 5개입니다.
2.
- 프로그램 구성 : 약 1시간가량의 1:1 인터뷰 후 인터뷰이를 주인공으로 한 초단편 소설을 제작해 pdf파일로 제공(분량은 약 A4용지 5장). 소설 제작에는 약 3주의 시간이 소요.
- 프로그램 진행 장소 :
<기본> 수원 리지블루스(네이버/다음 지도 검색)
<옵션> 사당/강남/을지로 지역 카페 또는 스터디룸(출장료 및 장소 이용료 3만 원 추가)
- 가격 :
1) 추후 소설의 공개 및 배포에 동의할 경우 : 70000원
2) 소설을 개인 소장하고 싶은 경우 : 100000원
- 예약 가능 기간 : 2019년 4월 3일~ 4월 30일 중 리지블루스 운영시간(매주 화~토 오후 1시-6시, 7시-9시)
- 모집 인원 : 선착순 3명
-> 이 링크를 눌러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환불 및 날짜 변경 관련 안내 사항
- 날짜 변경은 최초로 예약된 인터뷰일 기준으로 하루 전까지 연락주시면 가능하며, 2번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환불은 예약된 인터뷰일 기준으로 3일 전까지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
3.
- 만족도 평균 : 4.15점 / 5점
- <8 대 2>의 인터뷰이였던 박민경(가명) 님의 만족도 및 소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터뷰이의 소설 만족도 : 5/5점
- 소설을 본 인터뷰이의 소감 :
속이 시원하게 표현을 잘 해 주신 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제 맘을 꼭 아시는 것처럼 잘 써 주셔서, 금새 읽었네요. 그리고 또 읽고.. 제 얘기가 소설이 된다는 자체가 이렇게 "속 시원한" 작업이 되어서 저에게 소설로 남은 것이 무어라 표현하지 못 할만큼 값지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훌륭하게 잘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과장이 왜 그럴까>의 인터뷰이였던 이정구(가명) 님의 만족도 및 소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터뷰이의 소설 만족도 : 4.6/5점
- 소설을 본 인터뷰이의 소감 :
1. 나의 스토리를 창작물에 담아 제3자의 시각에서 쓴 나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또 이를 통해 나의 스토리를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소개하려한 목적이 잘 충족된 것 같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꽤 긴 이야기를 한 것 같은데 이를 5페이지라는 짧은 양에 빠지지 않고 적절히 담아낸 작가의 역량에 박수를 드리고 감사를 드립니다.
2. 인터뷰를 통해 전달한 많은 사건과 그에 대한 나의 감정들을 5페이지라는 공간의 크기안에 빠짐없이 담으면서도 빠르게, 자연스럽게 화제를 전환하기 위해 작가가 고심한 흔적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런 능력을 배워서 나와 누군가의 이야기를 언제가 글로 쓸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3. 이 소설에서는 직장내 주인공을 중심으로 주인공의 후배동료들을 주요 관찰자로 풀어가고 있습니다. 미나토 가나에의 <고배>라는 장편소설처럼, 기회가 된다면 소설에 등장하는 아내를 주요 관찰자로 그 시각에서 쓴 글도 볼 수 있었으면 흥미롭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4. 저와 비슷하게 자신의 복잡하고 개인적인 이야기를 사람들이 이해하고 공감하기 쉬운 스토리로 만들어 공유하고 싶은 생각을 가진 다른분들이 있다면 리지블루스의 <3인공 주인공 시점> 을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문의사항은 댓글/인스타그램 메시지(@bookstore_lizzyblues)/카카오톡 '리지블루스'를 통해 물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