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ONA Mar 08. 2016

반려동물 그리기_리뉴얼합니다.

안녕하세요, HONA입니다.  잘 지내셨지요? :)

벌써 새해의 세 번째 달이 되었네요.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여러분들께서 읽고 계신 이 글은 저의 [반려동물 그리기] 매거진의 포스팅인데요, [반려동물 그리기]는 원래 개인적인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러다가 고양이 전문잡지인 매거진 C에 연재를 하게 되었고, 브런치에도 한번 올려볼까? 하던 것이 여기까지 왔네요. 






새해이다 보니 이미 두 달이나 지났지만 뭔가 새로운 것을 해야 할 것 같다고 괜한 다짐을 하다가 [반려동물 그리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친구의 부추김도 있었구요...그래서, 좀 바꿔보려고 합니다. 

그림 초보이신 분들도 따라서 그려볼 수 있도록 쉬운 강의로 만들어 보려고요. :)






저의 매거진은 이런 마음을 가진 분들이 보시기에 적절할 거예요.

그림 초보다.
나의 반려동물을 그려보고 싶다. -혹은 남의 반려동물..
한 장의 완성된 내 그림을 가지고 싶다.
그림 실력을 천천히 발전시키는 것보다 그럴 듯한 그림을 빨리 한 장 완성하는 것이 더 좋다.
그림을 배우고는 싶지만 시간, 비용 때문에 엄두가 나지 않는다.
내가 그린 그림을 친한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에 올려둔 글도 한번 보세요. :) 연결되는 내용이 많을 거예요.

 

[반려동물 그리기] 매거진 글 보러 가기

펜으로 그린 아기 고양이 ‘소냥이’

펜으로 그린 검은 고양이 ‘제이티’

펜으로 그린 러시안블루 고양이 ‘홍식이’

색연필로 그린 아기강아지 ‘망고’

파스텔로 그린 웰시코기 강아지 ‘코리’

파스텔로 그린 강아지 '철이’

아크릴 물감으로 그린 러시안블루 고양이 ‘흑표’

아크릴 물감으로 그린 하얀 고양이 ‘샬롯’

아크릴 물감으로 그린 고양이 ‘홍이와 제리’




그러면,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색연필로 아기강아지 그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