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 틈 ] Sep 30. 2024

마음을 움직이는 법

Week 8. 수요일


좋아하는 마음은 어떨 때 갖게 될까요. 전 29CM 브랜딩 디렉터인 전우성 작가는 브랜딩과 연애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상대방의 머릿속에 이미지를 남긴다는 점에서 비슷하다는 것이죠.



[1] 어제 당신이 소비한 철학

브랜드 제품을 살 때 우리는
그 안의 철학과 정신도
함께 소비하게 됩니다.  
좋은 철학을 가진 브랜드가 
더욱 사랑받는 이유죠. 
오랜 시간 고유의 정신을 고수해 온
브랜드들의 '기획 의도'를 
함께 들여다봐요.



[2] 달라서 더 매력적인, 콜라보

전혀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콜라보'라는 이름으로 결합할 때 
우리는 두 배로 환호합니다. 
때론 '오픈런'도 불사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콜라보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3] 장수 브랜드의 비밀

100년을 가는 기업들의 
지나온 역사를 살펴보세요. 
시장의 많은 경쟁자들보다
과감한 투자와 한발 앞선 
비즈니스 기획이
오늘의 모습을 만들어냈죠. 
그들이 준비하는 다음
100년은 어떤 모습일까요?



[4] 나를 기획하는 일, '퍼스널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은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니죠. 
나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고민하는 누구에게나
유효한 영역입니다.  
퍼스널 브랜딩 고수들의
이야기를 통해 나의 가치를 높일 
새로운 문장을 찾아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