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장금 Aug 28. 2021

"최장금 식이상담" 드디어 오픈

최장금 식이요법, 당뇨병환자식이요법,고혈압식이요법,고지혈증식이요법



상담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은 himneyoo1@daum.net으로 연락주세요.

(작가에게 제안하기로 보내시면 확인을 잘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 메일로 보내주세요)


현재 최장금 식이상담사는 해당 최장금 브런치와 네이버 블로그외 다른 채널에서는 활동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래글은 과거글이니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세요)


우여곡절 끝에 약 없이 만성질환 완치를 도와주는"최장금 식이상담" 1호점이 탄생했다.

전문가의 프리랜서 마켓에서 "최장금 식이상담"으로 전문가를 등록을 하고

당뇨 외 고혈압, 비만, 통풍, 고지혈증, 다이어트 등의 식이상담을 하기 위한 상품을 등록했다.



식이상담 100명을 완료하고 만족도 100%를 받았습니다.  



몇 달째 아무 문제없이 잘 해왔던 식이 상담인데, 갑자기 당뇨병은 질병이라 의료진이 아니면 상담할 수 없다는 안내와 함께 필자의 상담실을 일방적으로 닫아버렸다. 최장금 식이요법으로 당뇨 완치 사례가 줄줄이 나오니 이런 사실이 싫은 누군가?가 강력하게 건의한 걸로 추측한다.


위험한 약제나 수술 등을 행하는 것도 아니고, 무허가 건강보조제를 먹으라는 것도 아니고, 항상 먹는 음식들 중 먹어야 하는 것과 먹지 말아야 하는 것만 구분해서 먹는 지구상 가장 안전한 치료법으로 매일 매일 당뇨가 완치되는 릴레이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의료인도 아닌 사람이 왜 당뇨병을 상담하냐고...?? 의료인이 아니면 당뇨 완치의 비법을 가지고 있어도 사람들에게 전파하면 안 된다?


그러나 필자는 영양사 자격을 갖춘 의료인이 맞다. 영양사 자격을 취득하면서 공부한 지식을 실제로 상담에 활용해보니 아무런 쓸모가 없어 영양사 자격을 첨부하지 않았을 뿐이다.


의료인이 아니라도 당뇨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 및 조언은 누구든지 할 수 있다. 잘 못 먹었다간 엄청난 부작용을 감수해야 하는 약과 수술을 판매하는게 아니기 때문이다.


어쨌거나 영양사 자격증을 첨부해 다시 승인을 받았으나 며칠 있다가 의료인이라 해도 원격진료는 안된다는 안내를 받았다. 하!하!하! 어이 없다.


질병에 대해서는 의사, 약사, 한의사가 아닌 영양사는 원격으로 상담과 조언을 하면 안 된다? 그렇게 따지면 비만도 질병 분류표에 등록된 엄연한 질병이다. 비만 개선 및 다이어트에 대한 조언은 의료인이 아닌 다이어트 경험자 및 헬스 트레이너가 더 많이 하고 있다. 의사가 아니면 상담을 못 하는 게 아니라 약과 수술 등의 의료 처치를 못하는 것이다.


법규를 찾아봤다. 원격 진료의 승인대상은 위험한 약과 수술을 취급하는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에게만 해당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영양사에게 원격 진료라는 개념은 애당초 해당 사항이 없으며 현재 사이버 영양상담이 직업인 영양사들이 무수하다. 원격진료는 영양사에 해당되는 내용이 아니다. 심지어 크몽에서 다른 영양사들은 사이버 상담을 잘 만 하고 있다. 


그런데 왜 유독 필자에게만큼 시비를 걸까?

최장금의 당뇨완치 식이요법의 전파를 경계하는 것이다. 

한달만에 당뇨가 완치되니 평생 먹을 약도 건강보조제로 혈당측정기도 다 필요없게 된다.  




당뇨 완치법은 세상에 없는 게 아니라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다.



건강에 대해 공부해보니 암을 비롯한 모든 만성질환의 완치법을 아는 사람은 세상에 얼마든지  있었다. 그러나 언제나 거대 조직(완치법이 세상에 알려지면 수익 구조가 흔들리게 되는 누군가들)에 의해 철저하게 매장되어 왔음을 알 수 있었다. 

  

필자 역시 당뇨 완치의 비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런 넘치는 간섭을 받았을까? 얼마 전에는 브런치를 물고 늘어지더니 이번에는 또 전문가 마켓... 험난하고 외로운 길이다.

 



(예전 식이 상담실을 개설하기 전 적었던 글)


어쨌거나 식이상담 & 식사지침서란 상품을 등록해서 판매하는 것이니 향후 수입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서 직장에서 겸임/겸직허가 승인도 받았다.


"최장금식이상담"은 약 없이 식이법만으로 건강을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지금 당신이 그토록 철저하게 식이법을 지키고 그토록 열심히 운동을 해도 건강이 개선되지 않는 것은 노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방향이 틀렸기 때문이다. 혈당과 혈압,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약으로 억지로 수치를 내리면 숫자만 바뀔 뿐 몸은 더 안좋다. 약을 먹고 수치가 정상이 된건 알고보면 전혀 기뻐할 일이 아니다.


약을 먹고 모든 수치가 정상이 되었는데
몸은 계속 피곤하고 힘들면 그게 회복인가?


약을 먹지 않고도 에너지가 샘솟고 건강해진 느낌이 들어야 그게 진짜 회복이다.



#최장금식이요법 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치료법이며 이미 수백명의 참여로 90% 이상 당뇨를 비롯한 만성질환이 완치되는 것을 확인했다. (약이나 약물 유사성분을 과하게 또는 오래 먹은 경우는 많은 약물 쓰레기 때문에 완치가 더디거나 어려움. 그러나 식사만 조절하면 약 없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음, 어쨌거나 약을 오래 안 먹을수록 완치가 쉽다.)


식이법은 배고프지 않아도 된다. 먹어도 되는 것을 배불리 먹어도 되기 때문이다. 하루 3끼를 정해진 시간에 먹지 않아도 된다. 먹고 싶을때 1끼든 5끼든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대로 먹으면 된다. 운동도 무리할 필요가 없다. 근육을 단련하는 힘든 운동보다 가벼운 산책이 더 낫다. 비싼 영양제나 건강보조제를 권하는 것도 아니며, 오직 우리가 먹는 음식의 선택만으로 치료한다.


식이법이라고 하니 식단표를 작성해 주는 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식이법은 식단표가 아닌 식사 지침(먹어도 되는 것과 먹으면 안 되는 것 구분)을 제공한다. 식단표는 딱 정해주는 음식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끼니때마다 정확한 식재료를 조달하는 게 힘들지만 식사 지침은 선택의 폭이 넓어 실천하기가 훨씬 쉽다.


식이법을 하면 더 이상 약을 먹지 않아도 건강이 회복되니 병원에 가는 시간과 돈이 절약되며, 약이나 건강보조제처럼 고농축 물질이 아닌 리얼 자연식품만 먹으며 치료하기에 아무런 부작용이 없다.


만성질환(당뇨, 고혈압, 고지혈, 통풍, 족저근막염 등)이 발병되는 원인은 개개인마다 모두 다르다. 필자의 상담 사례를 볼 때 당뇨 판정을 받은 10명 중 7명은 1차적 원인이 당뇨가 아니라 다른 원인으로 인해 2차적 당뇨가 파생된 것이었다. 당뇨가 아닌데 당뇨약을 먹으면 당뇨병 환자가 되어 버린다. 당뇨약을 먹을게 아니라 당뇨를 일으키는 1차적 원인을 차단하면 당뇨는 자연스럽게 개선된다.


만약 이 글을 읽는 지금 설렌다면, 당신의 잃어버린 건강을 다시 찾을 수 있다는 신호다.  




식이법을 하면


- 죽을 때까지 먹는 약을 끊을 수 있고

- 매달 병원에 가는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으며

- 불안한 마음에 수시 때때로 챙겨 먹는 건강보조제 구입비가 들지 않고

- 식사 시간에 구애를 받이 않으며 (하루 1끼를 먹든 야식까지 4-5끼를 먹든 괜찮음)

- 무엇보다 질병의 고통에서 한 달 만에 대부분 구출해서

- 병을 진단받기 이전보다 훨씬 더 활기 넘치는 삶을 살 수 있게 된다.


물고기를 잡아주는게 아닌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알려드리므로 평생 건강을 스스로 관리 할 수 있다.



최장금 식이상담 문의
himneyoo1@daum.net




당뇨는 병이 아닙니다.

단순한 증상일 뿐입니다.

당뇨약을 먹지 않아도 없이 식사만 조절하면 대부분 한 두 달만에 정상 수치로 회복되며 당뇨약을 먹은 기간이 길지 않을 수록 완치 효과는 더 빠르게 나타납니다.




https://brunch.co.kr/@himneyoo1/703

https://brunch.co.kr/@himneyoo1/646

https://brunch.co.kr/@himneyoo1/727

https://brunch.co.kr/@himneyoo1/874

https://brunch.co.kr/@himneyoo1/813

https://brunch.co.kr/@himneyoo1/1152

https://brunch.co.kr/@himneyoo1/1012

https://brunch.co.kr/@himneyoo1/1035

https://brunch.co.kr/@himneyoo1/1036

https://brunch.co.kr/@himneyoo1/1033

https://brunch.co.kr/@himneyoo1/1060

https://brunch.co.kr/@himneyoo1/885

https://brunch.co.kr/@himneyoo1/1050

https://brunch.co.kr/@himneyoo1/1119

https://brunch.co.kr/@himneyoo1/1051

https://brunch.co.kr/@himneyoo1/1366


최장금이 당뇨를 완치하는 기적의 식이요법을 알게 된 계기와 과정이 궁금하면 아래 글 참고하세요.

https://brunch.co.kr/@himneyoo1/875



#투잡크몽 #퍼스널네이밍 #퍼스널브랜딩 #1인기업 #전자책판매 #상담판매#당뇨식이요법#당뇨식이법

매거진의 이전글 최장금 식이요법 한달 컨디션 변화 및 총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