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8. 수요일
좋아하는 마음은 어떨 때 갖게 될까요. 전 29CM 브랜딩 디렉터인 전우성 작가는 브랜딩과 연애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상대방의 머릿속에 이미지를 남긴다는 점에서 비슷하다는 것이죠.
브랜드 제품을 살 때 우리는
그 안의 철학과 정신도
함께 소비하게 됩니다.
좋은 철학을 가진 브랜드가
더욱 사랑받는 이유죠.
오랜 시간 고유의 정신을 고수해 온
브랜드들의 '기획 의도'를
함께 들여다봐요.
전혀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콜라보'라는 이름으로 결합할 때
우리는 두 배로 환호합니다.
때론 '오픈런'도 불사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콜라보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100년을 가는 기업들의
지나온 역사를 살펴보세요.
시장의 많은 경쟁자들보다
과감한 투자와 한발 앞선
비즈니스 기획이
오늘의 모습을 만들어냈죠.
그들이 준비하는 다음
100년은 어떤 모습일까요?
'퍼스널 브랜딩'은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니죠.
나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고민하는 누구에게나
유효한 영역입니다.
퍼스널 브랜딩 고수들의
이야기를 통해 나의 가치를 높일
새로운 문장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