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장금 Oct 11. 2021

최장금 식이요법(식이상담)이 검색어에 오르는 이유

정말 좋은 것은 알리지 않아도 들키게 된다(광고의 8원칙)


최장금 식이상담을 광고한 적은 없다.

그런데 사람들이 자꾸 최장금 식이상담이나 최장금 당뇨식을 검색한다.


광고는 알리는 것이 아니라 들키는 것이다.
알리는데 급급할 것인가, 가치를 높이고 빛낼 것인가

광고는 사전적으로 (넓을광/알릴고)로서 널리 알린다는 의미가 있다.
하지만 저자는 광고는 이런 의미로서만 존재해서는 안된다고 강조한다.

광고는 (빛광/높을고)로 빛나게 하고 높여준다 라는 또 다른 의미로 생각해봐야 한다.
즉, 광고는 무언가의 가치를 진정으로 더 높이고 빛나게 해주는 수단으로 존재해야 한다.
 
광고의 8원칙 / 대한출판사  - 오두환 -



광고의 8원칙 = "최장금 식이상담"에 대입해보기


1. 그것을 바라보게 하라  =  인터넷에서 당뇨완치 검색으로 최장금 발견

2. 그것에 다가오게 하라  =  최장금 브런치를 클릭해서 들어옴

3. 그것을 생각하게 하라  =  최장금 브런치를 읽고 약물 부작용 및 치료 한계를 공감

4. 그것이 필요하게 하라  =  식이법으로 건강이 회복될 수 있겠구나 하는 욕구 발생

5. 그것을 소망하게 하라  =  수많은 당뇨,고혈압, 고지혈 완치 사례를 통해 자신도 완치되길 간절히 원함

6. 그것을 구매하게 하라  =  최장금 식이상담을 구매

7. 그것을 만족하게 하라  =  약을 끊고도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음에 매우만족함

8. 그것을 전파하게 하라  =  주변의 아픈 사람들에게 나의 경험을 전파함







최장금 식이상담 참여자 의견

 

2022년 2월 25일


장금님이 웬만한 의사보다 훨씬 훌륭하십니다.



2022년 2월 26일


새 삶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같은 난세에 진정 구도자입니다. 

항상 생명을 구하는 선구자로서 잘 이끌어주세요.

말로는 감사를 다 표현치 못하네요. 

감사*1 ooo번입니다. 




2022년 2월 26일


선생님과 인연 되어 은혜를 입었네요. 잘 관리하면서 지내겠습니다. 

선생님과 인연 되는 자 복 받은 자입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관심 갖고 응원할게요.




2022년 3월 1일


아 선생님의 설명에 감탄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2022년 3월 3일


덕분입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2022년 3월 4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2022년 3월 5일 


정말 선생님을 알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생활에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면역도 강해지고, 알러지를 달고 살았는데 식이 요법 후 알러지 한번 안왔습니다.





당신의 존재가 나에게는 기적입니다.




선생님을 와락 포옹하고 싶어지네요




오랜만에 책을 읽었다. 

출간 1주 만에 각 서점 베스트셀러 진입한 화제작

#광고의8원칙 #대한출판사 #오두환




5%가 되려면 95%와 다른 길을 가라

마케팅은 대단하지 않게 할수록 더 대단해진다.

정해진 틀을 "거부"해야 "거부"가 된다.

마케팅은 만들고 찾는 것이다.

광고는 널리 알리는 것이 아닌, 가치를 높이고 빛내는 것이다.


(오두환 저자의 명언들) 




- 광고의 8원칙 / 오두환 / 대한출판사 -



지금까지의 연구결과로 저자는 오케팅을 개발했다.

오케팅은 알파벳 O와 마케팅을 합성한 말이다.

여기서 O는 뭐든지 OK 하게 만들 수 있다는 의미와 순환의 의미를 담고 있다.

오케팅을 잘 활용하기만 한다면 뭐든 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퍼스널 브랜딩의 시대
자신을 팔아라.



오케팅의 기본은 자신을 파는 것이다.

너무 추상적인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명백한 사실이다.


세계적으로 마케팅의 대가로 꼽는 필립 코틀러는 마케팅할 대상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그치지 않는다.

사람이나 장소, 아이디어, 경험, 그리고 조직을 마케팅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마케팅의 전쟁의 저자 잭 트라우트는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라고 경고했다.

또 마케팅이다 저자 #세스고딘 은 "누구도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라고 말한 바 있다.


즉, 마케팅을 제품이나 서비스에만 적용하는 것으로 한정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는 바야흐로 퍼서널 브랜딩 시대다.

다양성과 변화 경쟁이 난무하는 환경에서는 결국 끊임없이 자신을 팔 수 있는 사람만이 살아남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런 사람만을 진정한 마케터라고 할 수 있다.

실로 인생은 마케팅의 연속이다. 



- #오케팅 / 오두환 / 대한출판사 -


http://www.koal365.co.kr/myreg/sub6

https://brunch.co.kr/@himneyoo1/1377

https://brunch.co.kr/@himneyoo1/1368

  https://brunch.co.kr/@himneyoo1/1269

https://brunch.co.kr/@himneyoo1/1268

https://brunch.co.kr/@himneyoo1/1357

https://brunch.co.kr/@himneyoo1/1264

https://brunch.co.kr/@himneyoo1/1257

https://brunch.co.kr/@himneyoo1/1254

https://brunch.co.kr/@himneyoo1/1227

https://brunch.co.kr/@himneyoo1/1192

https://brunch.co.kr/@himneyoo1/1187

https://brunch.co.kr/@himneyoo1/1266

 https://brunch.co.kr/@himneyoo1/1178

https://brunch.co.kr/@himneyoo1/1127

https://brunch.co.kr/@himneyoo1/646

https://brunch.co.kr/@himneyoo1/813



식이상담이 급한 분은 himneyoo1@daum.net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brunch.co.kr/@himneyoo1/896


      

최장금컨설턴트


      식이상담전문가, 당뇨약 없이 당뇨완치 판정 받은 200명, 당뇨병 초기증상은 (당뇨에 좋은 음식 조절) 한달이면 충분, 돈도 당뇨병 완치제도 필요 없는 놀라운 식이요법 사례 공유



매거진의 이전글 최장금 식이조언이 당뇨카페 운영의 성격에 맞지 않다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