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브랜딩에 관한 생각과 배움을 활자로 기록합니다.
- [브랜딩log] 스몰브랜드의 무기, 내러티브
- [브랜딩log] '업계 넘버원'의 브랜딩 노하우
- [브랜딩log] 브랜드는 활자다.
- [브랜딩log] recreate everything.
- [브랜딩log] 컬러는 '뚝심'이다!?
- [브랜딩log] 무드보드 만들기
- [브랜딩log] 디자인 전략 구축
- [브랜딩log] 일단은 오프라인!
- [브랜딩log] 홍성태 교수님에 대한 추억
- [브랜딩log] 역시 레퍼런스가 중요하다
- [브랜딩log] BX 엘리먼츠란 무엇인가
- [브랜딩log] "디자인이란 잊는 것이다."
- [브랜딩log] 로고, 브랜드의 얼굴
- [브랜딩log] 로고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포인트들
- [브랜딩log] 로고 제안 전략
- [브랜딩log] "90초 안에, 색깔이 결정한다."
- [브랜딩log] 컬러 맵핑 툴
- [브랜딩log] 조합(비율)과 컬러모드
- [브랜딩log] 타이포그래피 시스템
- [브랜딩log] 아이콘그래피
- [브랜딩log] 브랜드 일러스트레이션
- [브랜딩log] 브랜드 포토그래피
- [브랜딩log] 브랜드 공간
- [브랜딩log] 브랜드 사운드
- [브랜딩log] 브랜드 키비쥬얼이란?
- [브랜딩log] 브랜드 키비쥬얼1
- [브랜딩log] 브랜드 키비쥬얼2
- [브랜딩log] 브랜드 키비쥬얼 시스템
- [브랜딩log] BX 디자인 가이드라인
- [브랜딩log] 브랜드라는 서사 예술
- [브랜딩log] '무조건 부정하기'는 꽤 유용하다
- [브랜딩log] 플러스엑스 BX 챌린지 후기
- 자영업은 차갑다 + 파나마 에스메랄다 게이샤 리뷰2
■ <myProjext>(yoorak의 사이드 프로젝트) : 2
- [myProjext] '왜?'에 답하기 위한 프로젝트
- [myProjext] 미디어 아트를 배우는 이유